과학자 이야기

마크 월버그의 어머니인 故 앨머 월버그의 추모 특집! 그는 왜 왓츠앱 진출이 없었나?

박주현 2022. 10. 30. 16:03

앨머 월버그는 1942년 5월 6일 미국 매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아서 앰브로스 도넬리의 외동딸로 태어났고 <월버거>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앨머 월버그는 1942년 5월 6일 미국 매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아서 앰브로스 도넬리의 외동딸로 태어났고 <월버거>를 진행하고 있었던 도날드 월버그의 미망인이자 제임스 월버그의 형수이자 마크 월버그의 어머니로 유명하고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도날드 월버그의 미망인 앨머 월버그는 왓츠앱 진출이 없어서 휴대폰에 통화를 하였던 시절이 그리웠고 슬하에 9남매를 두고 있던 장녀이자 의붓딸인 미셸 월버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녀였고 차녀이자 의붓딸인 故 데비 월버그는 남편과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가 그만 암에 걸려 유일하게 2003년 9월 2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유족은 데비의 남편과 아들 2명이 있다고 밝히고 앨머가 맡아 키우게 되었다. 

그래서 도날드 월버그의 미망인 앨머 월버그는 장남인 아서 월버그는 리모델링을 하는 직업의 목수였고 차남인 폴 월버그는 '요리사'로 활동하는 셰프였고 삼남인 짐 월버그는 영화감독이고 4남인 로버트 월버그는 배우였고 5남인 도니 월버그는 가수이자 배우였고 6남인 마크 월버그는 실질적으로 이끄는 래퍼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모습이고 유일한 막내딸인 트레이시 월버그는 미국의 영화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런데 앨머 월버그의 남편인 도날드 월버그는 2008년 2월 14일에 지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지만 앨머는 의붓딸인 데비 월버그를 잃었고 할리우드를 발전하고 있다가 2021년 4월 4일 지병으로 타계하고 말았다. 

앨머는 못난 두 아들인 아서 월버그와 짐 월버그 감독이 대형사고를 쳤고, 유족은 장남인 폴 월버그, 차남인 로버트 월버그, 삼남인 도니 월버그, 4남인 마크 월버그, 막내딸인 트레이시 월버그, 사위인 마이클 마카렐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