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 이야기

공형진은 할리우드 진출 언급을 하고 있는데 왜 딸을 낳지 못했나?

박주현 2022. 10. 29. 20:37

공형진은 1969년 4월 10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에서, 아버지인 공씨와 어머니인 다른 여자의 사이에서 9남매이자 '6남 3녀' 중 5남으로 태어났고 대한민국의 배우로 공형진의 아버지인 공씨는 대신증권 사장이었다고 밝혔다.

공형진은 배우로 이끌어가고 있는데 1990년 <그래 가끔 하늘로 보자>에서 영화배우로 첫 데뷔하고, SBS 제 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해 왔기 때문에 자신의 큰형인 '공형일'도 배우이지만 '대신증권' 회장으로 선임하는 바람에 작은형인 공형철도 배우이기도 하다.

그래서 할리우드 진출 계획을 언급하고 있는데 딸을 낳지 않았던, '공형진'과 달리 KBS 일일드라마 <사랑할때까지>에서 폭력배인 양말용 역할을 맡았지만 강경희를 만나 1997년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인 공준표를 두었다.

하지만 공형진은 여자아이를 낳지 못하기 때문에 결국은 딸을 포기했으며 외동아들인 공준표만 있었다고 전해주고 있었는데 <가문의 위기>에서 봉 회장의 아들인 봉명필 역할을 맡았던 배우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고 딸은 언급되어 있었는데 딸은 없으며 결국은  여자아이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공형진에게 자신의 23명의 조카들을 두었는데 형제자매로는 누나 2명, 형 4명, 남동생 1명, 누이동생 1명을 두고 있으며 문선명 총재의 5남인 문현진 회장과 동갑내기로 알려졌던 것이라고 전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