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 이야기

최석구, 차경아 부부의 2세 계획을 잡기!

박주현 2023. 3. 11. 21:54

최석구는 아내인 차경아 실장과 2세 계획을 잡는 것은?

최석구는 1963년 4월 15일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아버지인 최씨와 어머니인 한국인 여성의 사이에서 3남 1녀 중 막내아들로 태어났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배우 겸 사업가이자 배우 최태준과 가수인 주니엘의 작은 아버지로 유명하였고 영화 출연작이 없다고 하였다. 

그래서 최석구 본인은 198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고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와 주간드라마 <갈매기 처녀>로 데뷔하고 유일한 드라마 출연작을 진출했고 KBS 주간드라마 <큰형수>에서 장진구 역할을 맡고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이종한 역할을 맡았다. 

이번에는 6시 내고향에서 리포터를 진행하고 있다가 2022년 11월 13일 명동성당 파밀리아 채플에서 이혼녀인 차경아와 결혼식을 올린 후에 최석구 사장에게 노총각 딱지를 떼면서 품절남이 되었고 자신의 영화 출연작 없이 드라마 출연작으로 활동해 왔다. 

그러나 최석구, 차경아 부부는 어젯밤에 2세를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가 "이왕이면 자식을 낳았으면."이라고 요청하고 있다가 자녀 계획을 밝히면서 눈길을 모으고 살고 있다가 최석구, 차경아 부부의 사이에서 아직 자녀는 없지만 차경아는 전남편 사이에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다. 

최석구의 큰형인 최일구는 아내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고 가수인 주니엘의 아버지였기 때문에 '서울특별시'로 거주하고 있었고 작은형인 최상구는 아내와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가 배우 최학준, 최태준 형제의 아버지로 현재는 서울특별시 종로구에서 거주한 두 형들이다. 

최석구의 조카인 최태준과 주니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신으로 본적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알려졌고 영화 출연작이 없어서, 그의 드라마 출연작을 두었고 조카손자인 최주원 군을 두고 있다고 하였다. 

최석구 본인의 할리우드 진출하는 계획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