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전광렬 대표는 내년에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에서 거주할 방법이 되는 것은?

박주현 2023. 2. 5. 21:24

전광렬은 1960년 2월 11일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으로 태어남.

전광렬은 1960년 2월 11일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에서 아버지인 전정우의 4남 1녀 중 3남으로 태어나 대한민국의 배우로 유명해 전광렬 본인의 고향은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출신이며 아버지인 전정우와 함께 서울특별시 성북구로 올라와 성장하였다.

전광렬은 1980년 T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고 있는데 그의 아버지인 전정우의 고향은 북한 함경북도 평양 직할시 출신으로 '북한'으로 탈북하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로 이주하게 되었지만 자신의 아내인 박수진 여사와 아들인 전동혁을 두고 있었다.

그래서 1980년 KBS 일일드라마 <달동네>로 데뷔한 이래 MBC 대하드라마 <영웅시대>로 나오는 국대호 역할을 맡았고 KBS 새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일중 역할을 맡았고 그 다음날 SBS 주말극장 <열애>로 나오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강문도 역할을 맡았다.

그러나 SBS 주말극장 <열애>로 나오는 자신의 주인공인 강문도 역할을 맡았고 태신유업 사장이자 현재는 태신그룹 2대 회장으로 선임되고 있기 때문에 한성복, 한유림 부녀를 교통사고로 당하고 태신그룹 창업주인 양태신 회장 마저 살해하는 모습이 장면이며 할리우드 진출 노릇을 하게 되고, 내년에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에서 거주할 예정이 된다.

그리고 강무열과 홍수혁의 아버지인 강문도 사장은 신성그룹과 신성유업을 설립한 양태신 회장의 죽음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사실상의 태신유업 사장과 태신그룹 회장을 선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