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송승환 대표는 회사직원에게 예술총감독 자리를 물려주고, 내년에는 미국 필라델피아로 거주할 예정이 되는 것은?

박주현 2023. 2. 4. 22:05

송승환은 1957년 1월 10일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PMC 프로덕션 대표이사 회장이다.

송승환 대표의 고향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당시 1960년 서울특별시 성북구로 올라와 성장하여 1965년 KBS 아역 성우로 데뷔하고 PMC 프로덕션 창업주이며 대표이사 회장이자 예술총감독을 재직하고 있으며 할리우드 진출 노릇을 하게 되었다.

당시 1969년 TBC <똘똘이의 모험>에서 첫 데뷔했고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로 나오는 우경그룹 창업주인 태승호 명예회장을 살해하는 최종보스인 최진철 회장 역할을 맡았고 당시 박찬실과 1987년에 결혼하여 슬하에 자녀가 없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송승환 본인의 부모인 송씨와 박정희 사이에서 아들로 태어났는데 여동생인 송승은 작가에 대해서 관심이 가지고 있는데 사촌동생인 송승헌에 대해서 들리고 있지만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로 나오는 행복카레의 사장이자 셰프인 김행복 역할을 맡았고 회사직원에게 예술총감독 자리를 물려주고 내년에 미국 필라델피아로 거주할 예정이 된다. 

그래서 난타 창시자인 송승환 대표의 새로운 거주지는 미국 필라델피아로 거주할 예정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