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이민혁과 김혜미는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자로 변신할 예정은?

박주현 2023. 7. 26. 22:01

비투비 출신 이민혁과 피에스타 출신 김혜미의 데뷔작인 <몽땅 내 사랑 시즌 2>에서 데뷔하여 동갑내기로 유명했던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자가 된다.

비투비 출신 이민혁과 피에스타 출신 김혜미는 동갑내기로 유명한 것으로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자로 데뷔하여,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 시즌 2 - 황야의 무법자>로 데뷔하고 MBC 주말연속극 <동경 아리랑>으로 입문하게 되었다. 

그래서 새로운 시추에이션 시트콤과 주말드라마를 부활을 하게 되면서 아역배우 출신 '장미나'의 복귀작인 MBC 주말드라마 <동경 아리랑>에서 활동하여 비투비 출신 이민혁과 피에스타 출신 김혜미의 첫 데뷔작인 <몽땅 내 사랑 시즌 2 - 황야의 무법자>로 입문하여 2AM 출신 조권과 브아걸 출신 가인의 뒤를 이어서 쌍둥이 남매로 변신하며 배우 최석구 리포터의 쌍둥이 자식인 최민혁과 최혜미 역할을 맡게 예정이다. 

비투비 출신 이민혁과 피에스타 출신 김혜미의 데뷔작인 <몽땅 내 사랑 시즌 2>에서 나올 예정이 되면서 연기자로 데뷔했다.

비투비 출신 이민혁과 피에스타 출신 김혜미는 동갑내기 음악가로 유명했던 가수 활동을 접고 3세의 연기자로 변신할 예정이 되면서 그의 데뷔작인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 시즌 2>, MBC 주말드라마 <동경 아리랑>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