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배우 이다해와 김환희는 10년 만에 재회를 하여서 게임 제목은 <에이지 2 결정판 : 오세아니아 왕조>에서 발표하기!

박주현 2024. 8. 25. 13:06

오늘은 배우 이다해 본인과 김환희 본인이 10년 만에 재회!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호주의 배우 이다해와 아역배우 출신 배우 김환희도 10년 만에 재회를 하여서 게임 제목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 오세아니아 왕조>에서 발표할 예정인데 참고로 2013년 <아이리스 2 더 무비>의 히로인 지수연 역할을 맡았는데 그녀의 유일한 TV 영화 출연작이자 전작인 SBS 일일드라마 <불한당>의 히로인 진달래의 막내딸인 장유진 역할을 맡았던 성우 겸 배우 김환진의 사촌 여동생격이라는 설명이다.

오늘은 배우 이다해와 김환희도 1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오늘은 <아이리스 2 극장판>의 히로인 지수연 역할을 맡은 배우 이다해의 유일한 TV 영화 출연작이자 영화계로 활동하는 마지막 영화 출연작이었던 <에이지 2 결정판 : 오세아니아 왕조>에서 첫 게임 작품으로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에서 플레이어를 만드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또한 전작인 SBS 일일드라마 <불한당>에서 나오는 진달래의 딸인 장유진 역할을 맡았고 유진의 생모인 달래 역할을 맡았지만 1년이 지난 후에 카라 출신 허영지의 번안곡인 <나는 너를>에서 퀴어 뮤직비디오에서 입문했고 참고로 배우 이다해의 남편인 가수 겸 배우 세븐의 사이에서 자녀는 없었다.
슬하에 자녀가 없는 가수 겸 배우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거래가 배우 활동을 접고 정치인으로 변신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