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레즈비언 뮤비. 퀴어 뮤비] 허영지의 번안곡인 <나는 너를>에서 발표하기!

박주현 2024. 8. 25. 15:30

오늘은 이다해 본인과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뮤비를 맡는다.

오늘은 배우 이다해 본인과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인 카라 출신 허영지의 번안곡인 <나는 너를>에서 작사는 신중현이 맡고 작곡은 외국곡이 맡으며 살다가 두 여자의 일생을 일으키는 뮤비였다.
그래서 이다해와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인 카라 출신 허영지의 번안곡인 <나는 너를>에서 탄생하는 음악가였다.

이다해와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들고 있다.

오늘은 배우 이다해와 김환희도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들어 중국 상하이 배경을 촬영장에 보겠다.
그래서 이다해와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인 카라 출신 허영지의 번안곡인 <나는 너를>에서 활동하면서 레즈비언 키스 계획을 언급했다.

이다해와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들고 있었다.

그리고 이다해와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드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그리고 전작인 <불한당>에서 나오는 진달래와 장유진도 전작의 히로인이라고 하다.

이다해 본인과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들기!

이다해 본인과 김환희 본인의 레즈비언 퀴어 뮤비를 만들어 중국 상하이 배경을 촬영장에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