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오늘은 영화 제목은 <8명의 탄생! 로맨스가 필요해! 전원 집합!>으로 대본을 만들기!

박주현 2024. 8. 10. 18:10

오늘은 여배우 조여정 외 7명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오늘은 배우 조여정, 최송현, 최여진,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 김소연, 왕지원 8명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면서 영화 제목은 <8명의 탄생! 로맨스가 필요해! 전원 집합!>으로 대본을 만들어서 영화 촬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영화 제목은 <8명의 탄생! 로맨스가 필요해! 전원 집합!>에서 나오는 전작의 히로인이자 여주인공인 선우인영, 강현주, 박서연, 주열매, 선재경, 우지희, 신주연, 오세령 8인방이 재회를 하면서 <포에버! 로맨스 여자들!>로 나오는 모습이 그려졌고 탐험을 하게 되었다.

오늘은 여배우 조여정 외 5명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그래서 전작의 여주인공인 선우인영, 강현주, 박서연, 주열매, 선재경, 우지희 6명이 탐험을 하면서 바베이도스를 정착하여 대한민국의 식민지로 삼았다.
그래서 선우인영, 강현주, 박서연, 주열매, 선재경, 우지희 6명이 재회를 하면서 살았다.

조여정, 최송현, 최여진 3인방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그리고 선우인영, 강현주, 박서연 3인방이 각각 여행을 다니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지만 선우인영, 강현주, 박서연 3인방도 각각 여행을 다니는 방법을 찾게 되었다.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 3인방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그래서 주열매, 선재경, 우지희 3인방이 탐험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주열매, 선재경, 우지희 3인방도 각각 여행을 다니게 되었다.

조여정, 최송현, 최여진 3인방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그러나 조여정, 최송현, 최여진 3인방이 재회를 하면서 살았다.
그리고 세월이 지나는 조여정, 최송현, 최여진 3인방이 나타나 재회를 하였다.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 3인방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였다.

오늘은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 3인방이 재회를 하면서 살았다.
그래서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 3인방이 재회를 하면서 살아왔다.

김소연, 왕지원 2인방이 100년 만에 재회를 하면서 살았다.

오늘은 김소연, 왕지원 2인방이 재회를 하였다.

나는 김경환 원장하고 한 번도 통화를 해 본 적이 없었어.

그러나 김소연, 왕지원 2인방이 재회를 하게 되면서 자신을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