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김규철의 할리우드 데뷔작인 <캐리비안의 해적 6>로 개봉하기!

박주현 2023. 2. 10. 20:54

김규철은 1960년 4월 6일 대한민국 경기도 의정부시로 김명운의 차남이다.

김규철은 1960년 4월 6일 대한민국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아버지인 김명운과 어머니인 다른 여자의 사이에서 차남으로 태어나 대한민국 및 리투아니아의 배우이자 김명운 회장의 차남으로 유명했던 배우 김영철의 이복동생으로 유명했다.

김규철의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 출신으로 당시 1966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로 올라와 성장하여 1984년 연극배우, KBS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고 1993년 영화인 <서편제>로 입문하고 가수인 유숙을 만나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2명을 두었다고 하였다. 

그래서 SBS 소설극장 <해빙기의 아침>에서 나오는 황태민, KBS 일일드라마 <당신이 그리워질때>로 나오는 '이명준' 역할을 맡았고 할리우드 진출을 하겠다고 결심하고 KBS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마수리의 아버지인 마풍운 역할을 맡았다. 

MBC 주말드라마 <그대를 알고부터>로 나오는 주인공인 조남득의 막내동생인 조남기 역할을 맡았고, KBS 주말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로 나오는 성씨의 삼남인 성준걸 역할을 맡았고 MBC 아침드라마 <흔들리지마!>에서 나오는 민정의 아버지인 박형철 역할을 맡았고 그리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던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에서 나오는 하반신 마비로 살고 있는 박기출 역할을 맡았다. 

KBS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나오는 강규철 역할을 맡았고 김규철의 할리우드 데뷔작은 <캐리비안의 해적 6>로 개봉할 것으로 예정이었고 이복형인 배우 김영철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월버거>로 개봉할 것으로 같은 영화로 활동할 것으로 예정이 되었다. 

그리고 김규철의 조카인 김상혁, 김상준 형제를 두었지만 이복형인 배우 김영철, 김소혜, 강성아 3인방의 할리우드 첫 진출작인 <월버거>로 다시 개봉할 것으로 예정이고 김규철 본인과 김예은, 서예선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캐리비안의 해적 6>로 개봉하겠다고 예정이다. 

이번에는 김규철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캐리비안의 해적 6>에서 황 장군 역할을 맡아 캐스팅을 만들었고 영화의 주인공인 잭 스패로우 역할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인 조니 뎁이 연기하였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