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조 심슨의 근황!

박주현 2023. 7. 5. 21:51

조 심슨 회장은 1958년 2월 18일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아버지인 커티스 심슨과 어머니인 조이스 앨리스 아담스의 사이에서 외동아들이다.

조 심슨 회장은 1958년 2월 18일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아버지인 커티스 심슨과 어머니인 조이스 앨리스 아담스의 사이에서 외동아들로 태어났기 때문에 미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며 당시 텍사스의 샌안토니오를 올라와 성장한 그는 제시카, 조 크리스티나, 애슐리 심슨 자매의 아버지로 유명한 혈통을 가진 잉글랜드계, 영국계, 스코틀랜드계, 독일계, 아일랜드계, 스위스계 미국인을 가지는 장본인이다. 

그래서 조 심슨의 고향은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 출신이며 본적은 영국 런던이라고 하며 '텍사스' 샌안토니오를 올라와 성장한 모습이 그려준 모습이 그려졌고 아내인 티나 앤 드류와 슬하에 딸 3명을 두고 있다고 살고 있었다. 

그런데 조 심슨의 할아버지인 도날드 심슨의 고향은 영국 런던 출신으로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을 올라와 정착하여 이주를 하면서 할머니인 스위스계 출신 마리온 심슨을 만나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3명을 두고 있는데 사촌 동생인 이안 조 심슨(1960년생)이 있었다. 

그의 작은 아버지인 이안 심슨, 빌 심슨 형제를 두고 있지만 사촌 동생인 데이브 심슨, 크리스틴 심슨, 크레이그 심슨 남매를 얻으며 살았는데 중견배우인 유동근(1956년생), 전인화(1965년생) 부부의 자식인 유서현(1990년생)과 유지상(1994년생)을 둔 상태로 유명했다. 

그리고 심슨 가족을 리메이크를 하려면 <파워레인저 슈퍼 메가포스>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