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오늘은 한국의 여배우 4인방의 합작 영화 제목은 <레판토> 등을 개봉하여 캐스팅을 확정하기!

박주현 2023. 6. 12. 13:18

오늘은 한국의 여배우인 남상지, 차민지, 최윤라, 김혜윤 4인방이 촬영 장소를 지키는 한국과 스페인 합작 영화 제목은 <레판토>를 개봉해 주세요!

오늘은 한국의 여배우인 남상지, 차민지, 최윤라, 김혜윤 04인방이 한국, 스페인 합작 영화 제목은 <레판토>를 캐스팅을 확정되어 이슬람 제국인 오스만 제국이 유럽 진출을 하고 그리스 제국에서 신성동맹을 맺거나 '스페인' 군대와 함대가 여기가 어디라고 들어오라고 화를 내면서 그리스 인근들인 레판토 해전을 참전하고 있었던 한편 서울에 살고 있는 '본작'의 여주인공인 이태희(남상지 분), 조현진(차민지 분), 김미진(최윤라), 강진희(김혜윤 분) 4인방이 연구소에 있는 타임머신을 타고 조종을 해서 시간 여행을 하면서 과거를 가다가 스페인 마을에 착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오스만 제국이 적으로 살았던 스페인 제국은 그리스 제국과 신성동맹을 맺고 레판토 해전이 시작되어 전쟁을 이끌었다. 

스페인 제국은 오스만 제국을 물리치고 스페인 여왕은 오스만 총리를 처형되고 '이태희' 일행이 승리한 것으로 알려졌고 스페인 여왕과 병사들이 고맙다고 보물 상자를 받고 한국을 보내주기로 결심했고 그녀는 이제 현재로 돌아가게 되었다. 

그래서 스페인 군대와 그리스 군대, 오스만 군대의 전쟁을 일으키는 레판토 해전이 일어나는 영화 제목은 <레판토>를 개봉해주고 SF, 전쟁, 스릴러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