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앨리시아 퍼로트(Alycia Purrott)의 근황!

박주현 2024. 8. 10. 13:20

앨리시아 퍼로트(Alycia Purrott)의 친구들이 등장합니다.

앨리시아 퍼로트(Alycia Purrott)와 에마 라하나(Emma Lahana)와 모니카 메이(Monica May)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 엘도라도의 귀환>을 발표하는 날이다.
알리시아 퍼로트와 에마 라하나와 모니카 메이도 <에이지 2 결정판 : 엘도라도의 귀환>을 발표하는 날이다.

앨리시아 퍼로트와 에마 라하나의 거래가 참석하고 있었다.

앨리시아 퍼로트와 에마 라하나의 거래가 <에이지 2 결정판 : 엘도라도의 귀환>을 개봉할 예정이다.  
앨리시아 퍼로트와 에마 라하나의 거래가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알리시아 퍼로트와 친구들이 오디션을 지키고 있습니다.

알리시아 퍼로트의 친구들이 오디션을 지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알리시아 퍼로트의 친구들이 오디션을 지키고 있었다.

앨리시아 퍼로트의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 자신을 가졌다.

앨리시아 퍼로트의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 박주현 본인이 나비재활원에서 유일한 세금을 안 내고 필요한 월급을 구하지 못 해서 가족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