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대본을 만들기!

박주현 2023. 11. 19. 11:43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로 대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이영은, 강혜정, 반세정, 박민지 4자매가 귀환으로 돌아왔다.

강혜정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유건희 역할을 맡았다.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소두련의 차녀인 유건희 역할을 맡은 배우 강혜정이 귀환으로 돌아왔고 나중에 <결혼의 꼼수 시즌 3>까지 출연할 예정이며 남편인 이강재 부사장과 아들인 이모씨가 상차림에서 운영하는 대장이며 소두련 역할을 맡은 배우 정윤희로 교체되었다.

이영은이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유선희 역할을 맡기!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소두련의 장녀인 유선희 역할을 맡은 배우 이영은이 귀환으로 돌아왔고 나중에 <결혼의 꼼수 시즌 3>까지 출연할 예정이며 서장원의 내연녀인 황미란 역할을 맡은 배우 손은서가 합류할 예정이며 선희를 사랑에 빠진 대기업 총수인 이혼남 강신욱 회장 역할을 맡은 배우 김석훈이 합류했고 신욱의 아들인 강세종 역할을 맡은 배우 정윤석이 합류할 예정이며 소두련 역할을 맡은 배우 정윤희로 교체되었다.

반세정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유민정 역할을 맡았다.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소두련의 삼녀인 유민정 역할을 맡은 배우 반세정이 귀환으로 돌아왔고 나중에 <결혼의 꼼수 시즌 3>까지 출연할 예정이며 남편인 박수호 사장과 함께 등장하여 소두련  역할을 맡은 배우 정윤희로 교체되었다.

박민지는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유민지 역할을 맡았다.

오늘은 <결혼의 꼼수 시즌 2>에서 나오는 소두련의 막내딸인 유민지 역할을 맡은 배우 박민지가 연기하여 남자친구인 김순돌 역할을 맡은 배우 백성현으로 교체할 준비가 되었고 소두련 역할을 맡은 배우 정윤희로 교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