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니와 미키호, 이치미치 마오! 내년에 스타스키와 허치 2로 개봉!

박주현 2019. 5. 18. 23:09

니와 미키호 대리는 故 손창원 前 교장의 아들인 손희장 교장이 아내와 아들 3명을 두었는데 손자인 손상교 학장이 아내와 1남 1녀를 두었지만 증손자인 손종국 총장은 손상교의 아들이다.

원래는 경기대학교 설립자인 손창원 선생의 증손자이자 손상교 학장의 아들인 손종국 총장이 아내와 딸을 두었기 때문에 경기대 前 이사장과 총장을 지냈던 시절이 떠올랐다.

원래는 김길창 목사의 2세이자 아들인 김근제 목사는 아내와 3남 1녀를 두었는데 친손자인 김대성 목사, 김대륙 장로, 김대호 신부를 비롯하고 증손자인 김동기 대리가 맡았다.

원래는 경기대 설립자인 故 손 前 회장의 증손자이자 손상교 학장의 아들인 손종국 총장도 참석했다. 원래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던, 故 손상교 학장의 아들인 손종국 총장을 비롯하고 있었다.

원래는 사업을 운영해 왔지만, 故 김길창 목사의 증손자인 김동기 명예이사장을 비롯하고 있었다. 하지만 손상교 학장의 아들인 손종국 총장을 포함되었다. 오늘은 사업을 운영했던 이예춘 선생의 3세이자 손자인 이태희 실장은 이덕화의 아들로 청와대 경비원으로 근무하고 있었는데 독고성의 손녀인 전지은에게 전달하고 있었던 니와 미키호였다. 니와 미키호는 김승호 선생의 손녀인 김나리를 비롯하고 있는데, 故 허장강의 손녀인 허정인에게 전달하고 있지만 삼남인 허준호를 비롯하고 있었던 회사를 경영ㅎ고 있었다. 니와 미키호는 이예춘의 손자인 이태희 실장은 청와대 경호원 근무를 하고 있는데 사업을 하고 있었던 것이고 손희장 선생의 손자이자 손상교 학장의 아들인 손종국 총장은 손창원 선생의 증손자이기도 하였다. 니와 미키호는 김원근 선생의 조카인 김준명 회장은 양자로 입적되었던 사업가로 운영하고 있었는데 김성수 회장의 맏아들인 김상만 회장과 맏손자인 김병관 회장을 비롯하고 증손자인 김재호 이사장은 고려중앙학원 이사장을 맡았다. 니와 미키호는 하마오 쿄스케와 대구대학교 관광학과 학사를 졸업했는데 하마오 쿄스케는 대구대학교 관광학과를 졸업하지 못했고 니와 미키호는 대구대학교 관광학과를 졸업했다. 니와 미키호는 사업가로 운영하고 있었던 카를로 폰티의 삼남인 에도아르도 폰티를 비롯하고 있는데 할리우드 영화 등을 건너가서 내년에 스타스키와 허치 2로 개봉될 예정이었다.

니와 미키호는 페퍼다인대 설립자인 조지 페퍼다인의 고손녀인 테일러 페퍼다인에게 학교법인 페퍼다인학원 이사장으로 넘겨주고 있는데 코넬대 초대 총장인 앤드류 딕슨 화이트의 고손자인 앤드류 딕슨 화이트 4세도 참석하였다. 니와 미키호는 사업가로 운영하고 강남대 설립자인 이호빈 목사의 양자인 윤도한과 손자인 이현우 신부를 비롯하고 있는데 윤도한 이사장의 부인 방순열 이사장과 아들인 윤신일 총장을 비롯해 왔다. 오늘은 사업을 운영해 왔지만, 故 카를로 폰티의 아들인 에도아르도 폰티는 니와 미키호와 이치미치 마오를 비롯하고 있었다. 니와 미키호 서울청과 대리는 3세격인 송창종 서울청과 차장을 비롯하고 있었던 경민대 설립자인 홍우준 박사의 부인 이연신 총장도 사업가로 운영하고 있었다. 니와 미키호는 경민대 설립자인 故 홍우준 박사의 외동딸인 홍지연 前 부총장 남편 김용재 회장이 있는데 본명은 홍기숙이라고 불렀다고 밝혔다.  

하지만 니와 미키호는 홍우준 박사의 2세이자 장남인 홍문종 의원의 부인 이소영 교장과 처체인 이수영 대표를 비롯하고 있는데 차남인 홍연종 목사도 경민교회 담임목사이고 삼남인 홍인종 의원도 국회의원이다.

니와 미키호는 사업가로 운영하고 있는데 자신을 도와주었던 스타스키와 허치 2로 개봉될 예정이고 홍우준 박사의 처체인 이연옥 교장이 영화감독이 됩니다.

 

니와 미키호와 이치미치 마오는 대구대학교 관광학과 학사를 졸업해 왔고, 사실은 나사렛대학교 설립자인 오은수 목사의 아들인 도널드 오웬스 주니어를 포함하고 있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