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14

나의 파트너인 박소영 의원의 근황 공개!

나의 파트너인 대구 출신 박소영 의원의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 그녀의 결혼식장을 참석하지 못 했고 초대장을 못 받아서 가지 못 하였다. 박소영 의원의 근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나의 파트너인 박소영 의원의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 전성국 선생과 조현정 국장의 결혼식 대접을 받지 않았고 내버려 둔 김경환 원장을 대신해서 이 집안에서 잘난 동료들과 김영미 선생 때문에 전성국 선생과 조현정 국장의 결혼식을 망쳐놓고 사무실로 돌아갈 예정이지만 직장도 없고 안성맞춤인지 뭘 그럴 수도 있나?

여행 이야기 2024.03.29

이두일과 윤유선은 <미녀와 순정남>에서 3년만에 컴백하여 부부로 호흡하기!

이두일과 윤유선은 KBS 새 주말드라마 에서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3년 만에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전작인 KBS 어린이 드라마 와 에서 나왔던 부부로 나왔지만 그래서 고필승의 부모 역할을 맡게 된다. 이두일과 윤유선이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며 부부로 호흡한다.이두일과 윤유선은 전작인 KBS 어린이 드라마 와 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었던 KBS 주말드라마 에서 안방극장으로 컴백한다.

과학자 이야기 2024.03.25

배성호와 박소영의 결혼식!

대구 출신 박소영의 결혼식장을 방문하고 싶은데 초대장을 못 받았던 박주현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성호와 박소영의 결혼식을 축복하기 전에는 박주현 본인의 생모인 권윤희 실장이 현재는 품마을 대표이사 부사장이 되었다. 배성호와 박소영의 결혼식장을 참석하지 않았다.배성호와 박소영의 결혼식장을 참석하지 않았다.

여행 이야기 2024.03.17

류현경은 <전설의 목욕탕집>에서 발탁하기!

류현경은 KBS 주말드라마 에서 본작의 히로인 클라라 초이 역할을 맡으며 본작의 주인공인 강인수 역할을 맡은 유인촌 장관 후보의 복귀작이며 한국계 미국에서 온 변호사로서 강인수의 자녀인 강미경과 강태경 역할을 맡은 배우 손은서와 곽희성 등이 캐스팅을 확정되어 발탁한다. 류현경은 에서 캐스팅을 확정되어 발탁한다.원래는 에서 본작의 히로인 클라라 초이 역할을 맡은 배우 서지혜가 캐스팅을 맡았으나 반려견을 키우는 바람에 개인사정 때문에 중도하차를 하면서 그 대신 클라라 초이 역할을 맡은 배우 류현경으로 교체되면서 목욕탕집에서 일하는 본작의 주인공인 강인수와 조강지처를 두었다고 설명이다.

여행 이야기 2024.03.10

전설의 삼신할미 역할을 맡았던 사미자 선생님의 근황 공개!

사미자는 1940년 5월 9일 대한민국 경상남도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에서 함경북도 회령시 출신 아버지인 사종순과 함경남도 성진시 출신 한인삼의 사이에서 4남 1녀 중 막내딸이었으나 실제로는 친부모인 사종순과 다른 여자의 사이에서 외동딸로 태어나 대한민국의 성우 출신 배우이다. 그녀는 1살 때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을 떠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냉천동으로 올라와 이주했으며 성장해서 자란 곳이 있는데 사실상 서울 서대문구 냉천동 출신이다. 그래서 1950년 6월 25일 전쟁이 일어났고 전쟁 이후 아버지인 사종순 원장이 별세하셔서 홀어머니 슬하에서 자랐지만 양어머니인 한인삼이 일찍 돌아가셔서 친어머니가 찾아와 이유를 밝혔고 1955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고 1963년 동아방송 1기 성우로 데뷔하면서 영화배우로..

과학자 이야기 2024.03.09

이병헌은 <야망의 세월>에서 캐스팅을 하면서 유인촌 장관 후보의 리메이크 영광은?

배우 이병헌은 이민정의 남편으로 알려졌던 SBS 주말특별기획 에서 첫 방영하여 본작의 주인공인 박형섭 역할을 맡게 되면서 KBS 주말드라마 의 주인공인 박형섭 역할을 맡았던 유인촌 장관 후보의 리메이크 영광을 가지게 되었는데 모티브는 이명박이라고 불렀다. 이병헌은 에서 리메이크를 하면서 발탁한다.이병헌은 SBS 특별기획 에서 첫 방영하여 본작의 주인공인 박형섭 역할을 맡으며 유인촌 장관 후보의 리메이크 영광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유인촌 장관 후보가 돌아왔다.

과학자 이야기 2024.03.08

오늘은 2024년! <삼신할미와 마마대왕> 100주년을 맞이하기!

오늘은 원로배우인 사미자 선생과 중견배우인 김진태 선생이 재회를 하면서 전작인 에서 나오는 100주년을 맞이하고 있었던 KBS 새 주말드라마 에서 안방극장으로 전격 복귀를 하면서 아직도 삼신할미와 마마대왕 역할을 맡게 되었다. 사미자와 김진태의 재회를 하면서 안방극장으로 전격 복귀한다.사미자와 김진태의 재회를 하면서 에서 나왔던 이야기를 들려주고 KBS 새 주말드라마 에서 나오는 본작의 주인공인 강인수 역할을 맡은 유인촌 장관 후보의 복귀작이며 두 사람 모두 아직도 삼신할미와 마마대왕 역할을 맡게 되었다.

과학자 이야기 2024.03.07

스텔라 출신 배우 이효은의 데뷔작인 <전설의 목욕탕집>에서 첫 방영하기!

스텔라 출신 배우 이효은이 KBS 새 주말드라마 에서 안방극장으로 전격 뒤늦게 데뷔하여 고아 출신 황미란 역할을 맡으며 살다가 목욕탕집에서 일하는 본작의 주인공인 강인수 역할을 맡은 유인촌 장관 후보의 복귀작이며 스쿠터를 타고 있는 여자가 바로 황미란이다. 스텔라 출신 배우 이효은의 데뷔작인 이다.스텔라 출신 배우 이효은의 데뷔작인 에서 나오는 본작의 히로인 고아 출신 황미란 역할을 맡으며 살다가 본작의 주인공인 강인수 역할을 맡은 유인촌 장관 후보의 복귀작이다.

여행 이야기 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