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장미나, 100년 만에 MBC <동경 아리랑>에서 안방극장으로 복귀!

박주현 2022. 7. 30. 18:13

아역배우 출신인 장미나는 100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할 예정이 된다고 밝혔다.

 

아역배우인 장미나는 100년 만에 MBC 주말드라마 '동경 아리랑'에서 안방극장으로 컴백하여 복귀할 예정이 되면서 최윤희 역할을 맡게 되면서 자신을 가지려고 노력했다.

아역배우 출신인 장미나는 전직 배우인 장미인애의 여동생으로 알려졌던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하여 초코파이 광고 모델을 하였는데 故 장 회장의 손녀로 1998년 MBC 드라마 <세상 끝까지>에서 데뷔하여 살고 있는데 <하나뿐인 당신>에서 박유나 역할을 맡았고 2000년 영화 <'싸이렌'>에서 데뷔해 형석의 딸 역할을 맡다가 2003년 마지막 영화인 <블루>에서 보경 역할을 맡다가 활동을 중단했고 미국에 유학 중이라고 하였다.

그리고 100년 만에 아역 출신 배우인 장미나는 MBC <동경 아리랑>에서 안방극장으로 복귀하여 자신을 가지는 남주인공인 최동만 역할을 맡은 중견배우인 김영철이 돌아오며 살고 있었다.

아역배우인 최지연은 <마법전사 미르가온>에서 출연했고 아역배우 출신 모수연과 윤두관은 <울라불라 블루짱>에서 출연했고 '아역배우'인 김학준도 <내 딸 서영이>에서 어린 김성태 역할을 맡고 있었다.

그리고 또 다른 아역배우인 김예원도 <2009년 외인구단>에서 어린 최현지 역할을 맡았고 서지희는 <물꽃마을 사람들>과 2014년 영화인 <신촌좀비만화>에서 경희 역할을 맡아 출연했고 이정윤도 <가장 아름다웠던 여름>, 이지영도 MBC 단막극 <피아노>에서 강유림 역할을 맡고 아역 출신 배우인 한소이도 <봄의 왈츠>에서 어린 박은영 역할을 맡고 최지은도 EBS 드라마 <점프 2>에서 명낭희 역할을 맡고 최형선도 MBC <배반의 장미>에서 이민지 역할을 맡고 은서우도 <분신사바>, 김유리(1991년생)와 김지선(1992년생)도 <깡순이>와 <641 가족>에서 각각 나누어 출연했고 그리고 박유선 본인도 <달팽이 고시원>에서 출연했던 시절이 그리웠다.

아역배우 출신인 장미나를 포함되고 있는 전원 모두 MBC 주말드라마 <동경 아리랑>에서 안방극장으로 복귀를 하면서, 중견배우인 사딸라 선생 김영철이 함께 출연하게 되었다. 

아역배우 출신인 장미나는 100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할 예정이 됩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장미나는 배우인 장미인애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시절이 떠오르며 100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여 전원 모두 안방극장으로 복귀할 예정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