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기!

박주현 2024. 10. 2. 22:06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는데 경성대 설립자인 故 김길창 목사의 아들인 故 김근제 목사와 손자인 故 김대성 목사의 부인 윤행희 여사가 운영하고 있었다.
하지만 경성대 설립자인 故 김길창 목사의 손자인 김대륙 장로와 김대호 장로가 있는데 자신의 증손자인 김동기 회장과 김동철 회장의 이모부인 송수건 이사장의 부인 손세영 교수는 슬하에 자녀로 아들 2명을 두고 있었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그리고 김길창 목사의 증손녀인 김일경 회장과 그녀의 남편인 정문식 대표, 김동기 회장의 부인 윤이정, 김동철 회장의 부인 손여주 등이 있었고 동기의 이모부인 송수건 경성대 명예총장의 부인 손세영 교수와 살게 되었다.
오늘은 강남대 설립자인 故 이호빈 목사의 장녀인 이화자 목사와 차녀인 이영자 권사와 장남인 이준영, 차남인 이준범, 손자인 이성우, 이현우 신부를 두었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하지만 윤도한 이사장의 부인 방순열 이사장이 운영하고 자신의 아들인 윤신일 총장의 부인 김경진 여사가 심전의 손녀인 윤세리와 윤세나의 남동생인 윤세열도 참석했다.
그래서 덕성여대 설립자인 차미리사 여사의 외손자인 박 회장과 외증손자인 박종충, 외고손자인 박동석, 고려대 설립자인 이용익 선생의 실질적인 외고손자이자 이분옥 여사의 아들인 허종이 운영하고 있었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그래서 청주대 설립자인 김원근 선생과 김영근 선생이 운영하고 청암은 슬하에 아들이 없으며 석정은 슬하에 아들 3형제인 김준성, 김준명, 김준철 형제를 두고 석정의 막내아들인 김준철을 청암의 양자로 들여 대를 잇게 했으며 호적상에 청암의 장자가 되었다.
그래서 청암 김원근 선생의 수양 아들인 故 김준철 총장의 부인 김옥희 여사가 운영했고 석정 김영근 선생의 막내 며느리가 되었고 청암과 석정의 손녀인 김복동 여사가 운영해 왔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그래서 청암 김원근 선생의 수양 아들인 故 김준철 총장의 부인 김옥희 여사가 운영했고 석정 김영근 선생의 막내 며느리가 되었고 청암과 석정의 손녀인 김복동 여사가 운영해 왔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그리고 자신을 가지고 있었던 청암 김원근 선생의 장손자인 김윤배 총장도 청주대 14대 총장으로 복귀했으며 증손자인 김씨도 청주에서 살고 있었다.

오늘은 오인혜와 정시아의 거래를 만들고 있었다.

그리고 숭실대 설립자인 배위량 목사의 증손자인 윌리엄 베어드 4세가 증조할아버지의 유품을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