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오늘은 한국 영화 제목인 <만지케르트>를 개봉하여 캐스팅을 확정하기!

박주현 2023. 6. 14. 19:09

오늘은 한국의 여배우인 차주영, 최아라, 신혜선, 오예설 4인방이 캐스팅을 확정되는 한국의 영화 제목인 <만지케르트>를 개봉할 예정이 됩니다.

오늘은 한국의 여배우인 차주영, 최아라, 신혜선, 오예설 4인방이 로마 장소를 가리키는 영화 제목은 <만지케르트>를 개봉하여 캐스팅을 확정할 예정이 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한국의 영화 제목은 <만지케르트>를 개봉하여 캐스팅을 확정된 후 본작인 첫 여주인공인 차현경(차주영 분)과 은경희(신혜선 분), 그리고 파트너인 전아영(최아라 분)과 김가영(오예설 분) 4인방이 서울대 국제 과학연구소 대리 및 한국의 '고고학자' 출신으로 레전더리 걸스의 뒤를 이어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 여행을 하면서 과거를 가다가 만지케르트를 착륙해 오며 셀주크족 급습단을 만나게 되었다. 

그래서 마을에는 카파도키아, 갈라티아, 피시디아 3가지는 동맹이지만 비잔틴 육군의 군대는 적이며 셀주크족 급습단 군대는 비잔틴 육군을 쓰러트리고 비잔틴 마을에서 비잔틴 육군은 죽고 한국의 여성 과학자 3인방은 다행히 무사했고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에는 차현경, 은경희, 전아영, 김가영 4인방은 셀주크족 급습단에게 마지막 작별을 하고 타임머신을 타면서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며 현재로 돌아오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