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 이야기

아서 월버그는 왓츠앱 진출을 실패한 이유는?

박주현 2022. 8. 23. 22:30

아서 월버그는 왓츠앱 진출을 실패한 이유가 있는데 그것을 내주지 않겠다고 요구를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아서 월버그는 알렉산더 자비에르 월버그의 친아버지로 유명했던 자신의 약혼녀이자 동갑내기 후처인 제니퍼 줄라메티 여사와 슬하에 2남 4녀를 두고 있다는 것이 되는 모습이 그려져 오면서 살아가고 있었다고 전해졌다. 

아서 월버그의 자녀로는 숨겨진 친아들인 알렉산더 자비에르 월버그, 네딸인 아서 크리스티나 월버그, 테일러 월버그, 레베카 월버그, 비비안 월버그 자매와 늦둥이 아들인 아서 월버그 주니어를 두고 있다. 

그러나 아서 월버그는 1993년 3월 4일에 태어난 숨겨진 아들인 알렉산더 자비에르 월버그를 20살이 되었는데 도니 월버그의 양자로 보내며, 현재는 약혼녀이자 후처인 제니퍼 줄라메티와 늦둥이 아들인 아서 월버그 주니어를 데리고 살고 있기 때문이다. '아서 월버그는 왓츠앱 때문에 저와 맞지 않는다.' 

그리고 '마크 월버그'의 큰형인 아서 월버그는 '왓츠앱은 저와 맞지 않는다.'라고 요구하고 있으며 '왓츠앱' 진출 없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활동해 왔다고 전해주고 있었다. 

이번에는 할리우드로 간 일본의 배우 겸 성우인 이치미치 마오는 할리우드 진출작이 되면서 '제물'로 바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아서 월버그를 포함되고 있던 니와 미키호와 이치미치 마오의 할리우드 데뷔작인 <스타스키와 허치 2>로 개봉하여 오사카의 배경을 작품으로 발전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