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만델라 가족의 이야기

박주현 2018. 1. 21. 23:35

넬슨 만델라의 가족이 있으며 자녀와 손주를 두었지만 증손자와 증손녀를 두었다고 전해졌고 장남인 마디바 템베킬레 만델라는 딸 2명을 두었고 차남인 마카토 만델라는 아들 4명을 두었는데 장녀인 마카지웨 아무아의 2남과 1녀를 두고 차녀인 제나니 부부 사이에 2남과 1녀를 두었는데 막내딸인 진지스와 만델라의 2남과 1녀를 두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넬슨 만델라의 장손녀인 은딜레카 만델라는 최강의 맏손녀이고 아버지인 마디바 템베킬레 만델라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던 이야기가 전해졌고 그의 손녀인 난디 만델라 부부도 사업을 운영했다.

이번에는 넬슨 만델라의 장손자인 만들라 만델라는 최강의 맏손자이고 아버지인 마카토 만델라가 에이즈로 세상을 떠났으며 동생인 템베킬레 만델라와 은다바 만델라 등을 참석해 오며 막내동생인 음부소 만델라를 두었으며 형제를 다루기 위해서 노력했다.

콰쿠 만델라와 노불랄리 만델라는 넬슨 만델라의 손자이고 진홀레 만델라와 자마스와지 만델라는 자신의 손자가 되었고 이번에는 카다피 만델라는 자신의 손자이며 사업을 운영해 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넬슨 만델라의 손자인 존드와 만델라는 최강의 외손자이고 졸레카 만델라의 남동생이 되었는데 사업가로 운영해 왔으며 제왕으로 바치는 것으로 준비해 오면서 채연우 대장의 빈자리를 채웠다.

넬슨 만델라의 손녀인 투퀴니 만델라는 마카지웨 아무아의 딸이고 자지웨 만델라는 제나니 만델라의 딸이고 졸레카 만델라는 진지스와 만델라의 딸이며 사업가로 운영했던 일을 털어놓고 전부 외손녀가 되었다.

넬슨 만델라의 손녀인 난디 만델라는 아버지의 자리를 채웠으며 사촌인 음부소 만델라가 할아버지의 먹칠을 하였고 숙부인 마카토 만델라가 에이즈로 세상을 떠났는데 아버지인 마디바가 세상을 떠났다.

넬슨 만델라의 증손자인 텐델라 만델라, 홀랑가나니 만델라, 증손녀인 제나니 만델라 주니어를 두었다고 밝혔다.